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분당이야기

백운호수 삼계탕 집


백운호수 삼계탕 집 




어릴 적 어머님께서 해주시던 그 맛이 

저절로 생각나게 하는 집이네요 ^^







크기도 엄청 크고

특히 깍뚜기 맛도 시골맛이더군요. 


한 입에는 다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가위로 썰어서 ㅋㅋ






이렇게 한 마리가 온전히 나옵니다. 

다 드시기에는 힘들고 ㅜㅜ





앞으로는 음식 자르는 전용 가위가 나와야지 
좀 무식했어요 ㅋㅋ

깍뚜기 맛은 끝내 줍니다. 






백김치맛은 잘 내는 곳이 거의 없는 데
술술 넘어가는 것 보니
이 집 음식은 잘 하는 듯 해요




정갈한 김치 ^^

계속 김치맛이 생각나게 합니다. 






이런 깔끔한 누룽지는 처음이네요

백숙맛도 나요.








가끔 먹어주면 괜챦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