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분당이야기

솔향기 토속음식점 소개


솔향기 토속음식점 소개











남한산성 가는 길에 언덕 위에 솔향기 음식점이 눈에 띄어서 

올라가게 되었네요


물가가 있다고는 하는 데, 약간 어둠침침해서 그쪽으로는 가지 않았어요

옆여 있는 분이 모기에 매우 약해서 ㅎㅎ










주로 닭요리가 많구요

특이하게 토끼음식도 있네요.

시골이라 그런가? ㅋㅋ

여튼 토끼요리는 시식 안해본 지 거의 30여년이나 되네요. 

초딩때 시골집에서 먹어보고 그 이후론 ㅋ











토속음식점 답게 꾸밀려구 뭔가 색다르게 인테리어 한 느낌입니다. 

정말 내부에는 토속적인지는 모르겠어요.











엄청 더울 때 피서하기 위해서 다시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데

오늘은 날씨가 바람불고 추워서 ㅋㅋ










두부요리와 부추전을 시켰네요. 

두부요리는 김치를 볶아서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