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일반상식

지리산 함양맛집 대성식당 지인소개로 들렀네요






지리산 함양맛집 대성식당 지인소개로 들렀네요














지리산 함양군에 있는 대성식당인데

골목 안쪽에 있어서 네비게이션 덕에 겨우 찾을 수 있었네요 ㅎ



제일 큰 문제는 이집이 일요일에는 쉰다는 거네요. 

저희가 갔을 때에는 다행히 연휴이용해서인지 

그날은 식사를 할 수 있는 행운이 ㅋㅋ













시골의 정겨운 식당안 모습입니다. 

나름 깔끔하세요














저렇게 수육이 나오는 데

엄청 부드럽고 이빨이 안좋은 분(?)에게도 잘 씹어질 수 있도록

식감이 좋았어요 ㅋㅋ






반찬으로 나온 것도 제법 시골틱했답니다. 

맛있었어요. 













이게 따로 소고기 국밥입니다. 

맛이 일품입니다. 













쉽게 찾아가시라구 전화번호와 주소 포스팅해 드립니다. 


일요일에는 문 열지 않는다는 거~~     

기억하세요  ㅎ





메롱


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