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일반상식

정수기의 미래 "라메니아" 드론 서비스 ㅋ

정수기의 미래 "라메니아" 드론 서비스 ㅋ







왜? 

온수 정수기

냉수 정수기

커피 정수기는 있는 데
라면 정수기는 없는거야? ㅋㅋㅋ










온수정수기











탄산 정수기 









  



커피 정수기는 있는 데

라면 정수기는 없는 것일까?


그래서 














그리고, 마침내 



라면 정수기가 탄생합니다   ㅋㅋ














봉지를 뜯지 않고 

그대로 넣기만 하면 됩니다. ㅋ
















넣을 때 

가볍게 터치하듯 넣으세요















그러면

저절로 봉지가 뜯겨지고 

이렇게 가지런하게    정리되어서 나옵니다















마치 종이접기 하듯 

봉지가 나오지요 ㅎ















파의 양

당근의 양도 조절가능하답니다  ^^















당연히 달걀의 반숙과 완숙을 조절할 수 있구요

(정말요??)














이렇게 완성된 라면을 

조리법대로 나온다니 꿈이런가 하실 듯  ㅋㅋ















심지어는 

나무젓가락까지 3분만에 레이저로 커팅되어 나옵니다 ^^













마침내는 드론으로 배달까지 해 주는 군요 ㅎㅎㅎ















이렇게 말입니다. ^^















라면

드론 딜리버리 서비스 


들어나 보셨나요? ㅋㅋㅋ













그 이름도 특이한 
라메니아 ㅋㅋㅋ









진짜인가 궁금하시면 

아래 동영상을 보세요 ~~~








미안미안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