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일반상식

경기도 광주 황소고기집 원래 유명한 집인가요?


경기도 광주 황소고기집 원래 유명한 집인가요?






올 해에는 가뭄이 심해

걱정이 많았는 데,

아래 지방으로부터 태풍이 오고 비가 쏟아진다는 데

분당에서는 오늘 부터 조금씩 가랑비가 내리네요. 


갑자기 분위기 업되어서 경기도 광주쪽으로 음식점 투어에 나섭니다. 

그러나 원래 가기로 했던 음식집은 없어지고 그곳에 집이 들어서고 있더군요 ㅜㅜ


아쉬운 마음 가득안고 큰 도로로 나오는 데

왠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는 집이 보이네요?











이름이 황소고집이라는 데

외부에서 봐서는 그럴싸하지는 않고

왠지 가 건물에 세워져있고, 약간 오래된 식당처럼 보입니다. 


물론 외부에는 주차장이 큼직하게 있구요. 주차요원도 있고

세차를 해 주시는 분도 있는 걸루 봐서는 꽤 맛집인 것 같아요. 

저희야 우연히 들렀습니다 ㅋ












숯 상태를 보니 꽤 괜챦은 참숯 같은 데

그 분야에 대해 전문가는 아니라서 뭐라 못하겠지만

고기를 구워보니 확실히 불이 올라오는 게 부드럽더군요.

나쁜 숯은 확 타올라서 그으름 생기고 고기가 많이 타는 것 같구요. 












돼지고기 갈매기살?
소고기 아니냐구 물어봤는 데

그렇게 여쭤보는 사람 많다고 하네요. ㅋㅋ













숯 상태가 좋아서인지 한쪽만 타버리는 경우는 많지 않았어요. 

화기라고 하나요? 화력? 여튼 그런 것도 적당하네요












김칫국물이라고 하는 것 같은 데+

양은쟁반에 담아 있는 데, 이거 더 필요하시면 셀프로 사용하시면 되는 데

문제는 양은쟁반이라서 엄청 뜨거워요 ㅜㅜ

데일 수 있으니 미리서 플라스틱 쟁반에 올려놓고 국물을 퍼서 넣으시면 됩니다 












숯이 좋으니 마늘도 적당하게 구을 수 있어서 좋네요. 

일반적으로 마늘 구우면 엄청 타지지 않나요?











원래는 저렇게 크게 나온 것을 적당히 익힌 후에 가위로 자릅니다.











윗 천장 모습 ㅋㅋ










앞 카운터 모습입니다. 

가격은 엄청 착한 것 같아요.

고기맛도 좋았던 것 같은 데

나중에  또 가봐서 평가를 다시 해 봐야 겠네요











상표등록 되어 있답니다 ^^






갈매기살이라해서 쇠고기가 아니고
돼지고기랍니다. 

순수 국내산 ^^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능원리 171-4 

 ​​031-339-0661 

저기 포스팅 된 거 보이시죠?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입니다. 

주인과 저희는 아무런 관계 없어요 ㅋ

(남자 사장님은 황소처럼 생기셨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