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분당이야기

분당 AK백화점에 프랑스 사진전문 갤러리 옐로우코너가 입점하네요



분당 AK백화점에 

프랑스 사진전문 갤러리 옐로우코너가 입점하네요





AK 플라자 2층에 8월에 오픈한답니다. ^^















Formento-Formento

사진작가 BJ와 Richeille Formento는 2005년에 만났다.


하와이 출신인 BJ는 1999년 뉴욕으로 이주하여 

35세에 Mary Ellen Mark, Hans Neleman

그리고 Annie Leibovitz와 같은 

위대한 사진가들과 함께 작업하였다.


그는 프리랜서 사진가로 2001년부터 일하기 시작했고 

상업적이고 예술성 높은 작품활동을 하였다. 


2005년까지 Richeille는 패션계에서 아트디렉터로 일하였고 

자신의 브랜드와 메이저 패션에서 디자이너로 활약하였다. 



--- 수녀이신분이 마스카라와 진한 화장에 

거기에다가 담배까지 ...그래서 

당시에 센세이션했던 기억이 있네요  ---















 Marc Adamus는 세계 일주를 하며 

사진을 찍는 풍경사진작가이다.

그의 예술적 사진작품들은 자연을 그만의 시선으로 관찰하는 열정과 야생에 대한 관심, 

예리한 통찰력에서 나온다. 


컬렉터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그의 작품들은 세계 최고의 사진출판물들의 커버에서 볼 수 있고 

그의 세대에서 가장 실력 있는 풍경 사진작가들 중 한명으로 존경받고 있다.
















Frank Bohbot는 1980년 프랑스 롱쥐모에서 태어난 사진작가다. 

2008년 이후 그는 도시 풍경의 작품을 찍는 데 전념하였다. 



Bohbot은 특히 인간과 건축 사이의 관계에 관심이 많았다. 

그는 사람이 없는 공공 기관들을 찍었고 

정면에서 촬영을 하여 

완벽한 대칭을 강조했다. 


그가 촬영한 장소들은 사회적으로 그리고 미학적으로 매력적인 곳이 되었다




--- 사람이 없을 때 찍을려면,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주변 사람들에게 아이스크림도 쥐어 주고~~~ ㅎㅎㅎ

----















지점별 작품문의는 


삼성동 코엑스몰점   02-3448-3839

신사동 가로수길점  02-3448-3012

광교 에비뉴프랑점  031- 217- 3448



www.yellowkorner.com이랍니다. 
저 .....이곳에서 아이스크림 얻어먹은 적 없어요 ㅋ















분당 AK 1층에 브로셔가 이렇게 크게 붙이고 있길래 

걸어가면서 찍느라 사진이 흔들렸네요  !













역시 수고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저희도 정보를 담을 수 있었구요. 

사다리 높이 오르신 분은 무섭지도 않으신가?라고 물어보고 싶었으나 

참았어요 ㅎ

고소공포증이 좀 심한 저로서는 엄두가 안나지만...







+++++++++++++++++++++





옐로우코너는 에디션 번호가 부여된 한정판 사진작품을 

사진예술로 승화시켜 우리에게 감각정니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옐로우코너는 예술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하여 

프랑스와 글로벌 사진세계에서 유망한 사진작가들을 발굴하며 

또한 지속적으로 예술인과 작가들을 만나 사진예술의 가치를 공유합니다. 




옐로우 코너는 해외 유명작가들의 작품을 새로운 컬렉터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이 시대의 사진예술을 대중화하는 데기여하며

사진문화를 우리사회에 널리 아릴는 것을 사명으로 합니다





+++++++++++++++++++++++++++




  -라고 저기 사진에 씌여 있네요 ㅎㅎ

받아 적느라 혼났어요. ~~







오키 



고고